검색
내추럴프러스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약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28 09:32: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6
네...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의 상황(연령,난자질,난소기능,착상,유산 등)에 따라 제품 선택에 있어 조금 다를 수 있으니 권장하는 제품 등을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예비맘께서 30대중반이전이며 특별한 사항이 없을 경우(임플라민+이노비타)

임플라민에는 엽산 800 ug을 포함하여 예비맘에게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제인 코큐텐 100mg, 셀레늄, 아연, 비타민E가 90 IU들어 있고, L-아르기닌이란 아미노산이 일일 750mg 들어 있습니다. L-아르기닌은 주로 신장과 간에서 형성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이며 인터넷 검색 등을 통하여 알아 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임플라민을 드실 경우 병원에서 특별히 고함량 엽산을 드시도록 처방 받으신 경우(선천성 엽산대사 이상, 습관성 유산 등)가 아니라면 엽산제를 따로 드시지 않으셔도 됩니다...하지만 고객님께서 기존에 드시고 있는 엽산 제품이 있다면 보험삼아 같이 드셔도 좋습니다...참고로 엽산성분은 수용성 비타민으로써 인체에서 흡수하고 남은 양은 소변으로 배출되니 충분히 드셔도 됩니다...


이노비타 제품은 1일 1포에 이노시톨 3000 mg 을 비롯하여 엽산 1000 mcg /비타민B1 2000 mcg /비타민B2 2000 mcg /비타민B6 2000 mcg 가 함유 되어 있습니다.

이노시톨은 난소내에 존재하는 성분으로써 전문병원에서 다낭성,난자질,난소기능 등의 상황의 예비맘에게 많이 처방하는 성분입니다.


-예비맘께서 30대중반이상 또는 난소기능,난자질,유산,착상,인공,시험관 준비 등의 경우(임플라민+항산화세트+이노비타+비타민D)

우리몸은 호르몬의 지배를 받습니다. 어릴때는 성장호르몬, 30대 중반정도 까지는 생식에 관련된 호르몬, 이후에는 생존에 관련하여 호르몬이 우선적으로 분비되고 에너지를 배분합니다... 그러다보니, 초경으로 부터 시작해서 10년정도(25세정도)까지는 배양을 해보면 난자의 질이 빛이 날 정도로 우수하다고 하고요.. 그 이후 10년정도(35세 정도)까지는 몸 상태에 따라서(스트레스를 덜 받고, 꾸준한 운동, 항산화제 등이 더해진다면) 우수한 난자가 절반 이상, 그리고 그 이후가 되면 우수한 난자의 비율이 더 떨어진다고 합니다.

30대 중반을 생식의 변곡점이라고 하는 이유도 거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의들께서는 30대 중반이상일 경우에는 임신을 위해서 항산화를 강조하는데,  활성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노화를 억제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여서 임신에 조금이라도 더 다가설 수 있도록 합니다.


임플라민은 위의 설명에 있으니 생략하겠습니다.


코큐플러스는 코큐텐100 mg, 셀레늄, 아연, 비타민E 400 IU, 비타민D 1000 IU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큐텐은 잘 알려진 항산화 물질인데요, 체내 약 60조개의 모든 세포내에 존재하는 에너지 공장인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 시켜 에너지 효율을 높여 줍니다.
특히 난자의 세포질에 있는 미토콘드리아를 활성화 시켜 세포분열에 필요한 에너지 공급을 늘려주며, 코큐텐과 비타민E를 같이 섭취할 경우  서로의 상호작용으로 그 효과는 배가된다고 연구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코큐텐 성분은 충분히 섭취하여도 아직까지 부작용이 보고된 바가 없으며 전문병원에서 400mg 이상도 처방하고 있으므로 임플라민과 같이 드셔도 전혀 과량이지 않으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임플라민에 100 mg+코큐플러스에 100 mg= 200 mg)

비타민E 성분도 개인의 상황에 따라 예비맘께 임신준비기에 전문병원에서 800~1200 IU 까지 처방하고 있습니다.(임플라민에 90 IU+코큐플러스에 400 IU+비타오메가에 400  IU= 890 IU)
 

비타오메가-3는 비타민E 400 IU, 오메가-3가 600 mg 들어 있습니다.전문병원에서는 30대 중반이후 혹은 난소기능이 저하된 경우 항산화제로서 비타민E를 강조하는데요, 비타민E는 예로부터 항난임 비타민, 임신비타민으로 불립니다. 비타민E의 원명이 토코페롤(Tocopherol)인데, 이 말은 그리스어의 후손, 자손이란 뜻의 토코스(TOCOS)에서 유래된 단어라는 점에서도 알수 있듯이 어떤 성분인지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써 지방성분이 없으면 흡수되지 않고 체외로 배출됩니다. 저희는 지방성분으로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를 믹싱하여 흡수율도 좋게하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설계하였습니다.
오메가-3는 예비맘의 경우, 혈행을 좋게 하여 자궁내 혈류량을 늘려주며,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연구되어 있습니다.
 

레스비타C는 주 성분이 비타민C와 레스베라트롤이란 식물성 폴리페놀계의 적포도주 추출물질입니다. 와인의 심장보호 효과와 항노화, 항산화 작용의 핵심성분인데요, 한국에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프랑스 등 유럽의 난임병원에서는 30대 중반이상 또는 난소기능저하 등의 예비맘에게 많이 처방하는 물질입니다. 인터넷에서  레스베라트롤에 대한 내용을 찾아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노비타는 위의 설명에 있으니 생략하겠습니다.


비타민D는 요즈음 많이 이슈가 되는 비타민 성분으로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일반건강용으로 드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특히 임신준비기와 임산부에게 많이 필요한 비타민으로 충분히 섭취해 주는게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뼈와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칼슘의 흡수에 도움이 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춰 주며 그 이외에도 좋은 점이 많으니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

비타민D 성분은 1일 30분이상(자외선 차단제 바르지 않고,웃 옷은 반팔,바지는 반바지 정도) 햇빛을 쬐거나 연어,견과류,새우,계란 노른자 등의 식품을 섭취시 보충이 되는데, 실내생활 및 자외선 차단제 사용,식습관으로 인하여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이므로 영양제를 통하여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D 성분은 모든 소스(식품,햇빛은 쬐는 것,영양제로 보충 등)를 통하여 1일 10,000 IU 를 보충하면 혈중 비타민D 농도가 좋다고 연구 보고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 중 2000 IU 또는 5000 IU 제품을 드시면 되는데요...
실내 활동이 많으며 낮에 실외 활동이 거의 없을 경우 5000 IU를 드시면 되며, 비타민D 성분이 들어 있는 음식을 자주 드시거나 실외 활동을 하실 경우 2000 IU 를 드시면 됩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과량이지 않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정리하면


-30대중반이전이며 특별한 사항이 없으시다면: 임플라민+이노비타

-30대중반이상 또는 난소기능,난자질,유산,착상,인공,시험관 준비 등의 상황이라면: 임플라민+항산화세트(코큐플러스,비타오메가,레스비타C)+이노비타+비타민D 를 드시면 됩니다.



-위 설명드린 제품들의 권장섭취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엽산제(항산화세트 상품 구매시 엽산400을 증정으로 드립니다)를 드실 경우 공복에 드시면 조금이나마 흡수율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셔서 공복에 엽산제 를 드시고...

아침식사중 혹은 식후 30분 이내 임플라민 1캡슐 + 비타오메가 1캡슐 + 비타민D 1캡슐
점심식사중 혹은 식후 30분 이내 임플라민 1캡슐 + 코큐플러스 1캡슐
저녁식사중 혹은 식후 30분 이내 임플라민 1캡슐 + 레스비타C 1캡슐 + 이노비타 1포

이렇게 드시면 됩니다.

이중에서 코큐플러스, 레스비타, 비타오메가의 순서는 바꾸셔도 상관없습니다만, 비타오메가의 경우 저녁에 드시고 바로 눕는다든지, 주무시면 비린내가 올라 올 수 있습니다.
또한, 코큐플러스와 비타오메가는 에너지대사와 혈행에 관여하므로 손발이 차거나 몸이 찬 경우 빠른 시일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녁에 드시고 밤에 열이나서 주무시는데 조금 불편하다는 분도 간혹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활동량이 많은 아침이나 점심시간에 드시는게 좋습니다.

 


고객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하여 설명 드렸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 하셔서 영양제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꾸준히 잘 챙겨 드시고 좋은 소식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75 임플라민(Implamin) 비밀글 문의 파일첨부 dudwl0111 2024-02-15 5
24160 임플라민(Implamin) 비밀글 복용문의 hj96781 2023-11-03 4
24126 임플라민(Implamin) 비밀글 엽산 함량 문의 wlsn5665 2023-05-29 2
24119 임플라민(Implamin) 임플라민 구입 off7358 2023-05-08 69
24112 임플라민(Implamin) 비밀글 통관일정 tlsdls0922 2023-05-0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