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내추럴프러스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활성화엽산인가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30 09:05: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0

네...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엽산1000 제품은 활성엽산 제품은 아닙니다.


그리고 천연 비타민 또는 천연 원료라는 말은 식약처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단어입니다... 천연이라는 단어는 말 그대로 가공하지 않은 식품 그대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천연에서 추출한 원료"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참고로 2018년도부터는 "천연" 이라는 단어 자체를 법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식품첨가물 또는 가공한 성분이 들어가 있는 제품은 엄격히 말하면 제품 자체가 100% 천연제품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요즈음 매스컴의 광고나 우리가 접하는 건강기능식품 홍보에 일부 업체에서"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 이라고 표현을 합니다...예를 들면 "천연비타민 100%"가 아니라 "천연원료에서 추출 또는 가공한 비타민" 제품이라고 하죠...저희 제품도 대부분 천연원료에서 알코올 등을 이용하여 추출 또는 농축,가공한 성분인데요, 일부 식품첨가물은 생합성 또는 합성 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캡슐안의 분말 또는 일부 성분이 뭉쳐지거나 온도,습기 등에 의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갈변현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법에 의거하여 제품 생산시 아주 미량을 넣습니다...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을 경우 뭉쳐지거나 갈변현상이 일어나면 고객님들께서 보시기에 변질이 되었다는 오해의 소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영양제가 추출 및 가공 생산 과정에서 알코올 또는 첨가물 등을 사용하므로 천연원료에서 추출은 하지만 제품자체가 천연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유통기한까지 제품의 품질 변화가 없게끔 보존 첨가물이나 고결 방지제 등의 첨가물을 미량 함유 하고 있습니다.

 

매스컴 또는 인터넷 등에 천연 원료로만 만들었다는 일부 업체들이 있는데요...

소비자분들에게 홍보/마케팅 차원에서 천연 및 합성 원료에 대한 관련자료를 일부분만 편취하여 노출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뉴트리**" 라는 업체에서 일부 자료를 짜집기 하여 언론 및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이슈화 시켜 자신들의 제품이 우수한 제품인양 홍보하였지만 식약처 조사에서 자신들 제품에서도 보존제 및 합성 성분이 나와서 문제가 된 일이 얼마전에도 있었습니다.

식약처에서 이 회사의 허위 과대광고 및 제조사, 그리고 돈 받고 허위 과대광고를 한 블로거 등에 행정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실제로 보존제 및 합성 성분들이 문제가 된다면 식약처는 물론 소비자단체 그리고 의사선생님들께서도 가만히 있진 않겠죠...

영양제에 함유 된 미량의 첨가물은 인체에 문제가 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저희 제품에 함유 된 성분중 몇가지 예를 들면 코큐텐(코엔자임Q10)과 비타민E(D-알파 토코페롤) 성분은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이며,

엽산 성분은 Folic acid 형태와 Folate 형태 두가지가 있는데 저희 제품에 함유 된 엽산 성분은 모두  Folic acid 형태로써 흡수율도 좋고 안정적이며, 셀레늄 성분도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성분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 제품중 함유 된 베타카로틴도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며 비타민D 성분도 동물성(대구간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입니다.

오메가-3는 멸치,정어리에서 추출한 성분이며,졸리골드100 유산균 제품도 살아있는 생균이 원료입니다.

이노비타 제품에도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미오-이노시톨이 3000 mg 함유 되어 있습니다.

좋은 성분이라도 상식이상의 너무 많은 양을 드시면 좋지 않으며 저희 제품은 부족하기 쉬운 기능성 성분을 건강기능식품법에 적합하게 믹싱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저희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생산하여 수출시 뉴질랜드 식약처(NZFDA)의 정밀검사를 통과하여 우리나라 수입시 식약처의 정밀검사를 받고 통과하여 정식 수입/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저희가 제품을 판매한지 햇수로 10년이 되었습니다만, 조금이라도 문제되는 경우는 없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요.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34 엽산1000 비밀글 문의드립니다 nicesky12 2023-07-10 6
24120 엽산1000 비밀글 복용문의 rain2517 2023-05-10 3
23537 엽산1000 급함 HIT kjsoar 2021-05-31 315
23534 엽산1000 활성 HIT kjsoar 2021-05-23 296
23437 엽산1000 활성화엽산인가요? HIT leeyousun79 2021-03-30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