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내추럴프러스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10-02 08:0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5

네..고객님의 고민이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저도 어디선가 그런 자료를 본적이 있는데요,  코큐텐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해 드리면 고객님께서 판단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코큐텐이란?

 

 코큐텐은 다른말로 "유비퀴논"이라고 합니다. 즉, 이름 뜻 그대로 "어디에나 존재하는" 이란 뜻입니다. 이 말은 우리몸에는 약 60조~70조개의 세포가 있는데, 그 모든 세포에 코큐텐이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콜레스테롤을 원료로 하여 간에서 만들어 지는 것인데, 20대를 정점으로 생성량이 줄어들기 시작하여 40대가 넘으면 부족하기 시작해지고, 50대가 되면 거의 그 생산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2.코큐텐의 역할

 

-  우리 몸속 70조개에 이르는 세포내에는   미토콘드리아라는  에너지 공장이 있는데,  에너지 생산활동을 효율좋게 해 주는 것이 코큐텐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코큐텐이 체내에 충분하면, 부족한 경우보다 28배 이상 에너지를 생성한다고 합니다. 즉, 코큐텐은 인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효율성 있게 생산하도록 도와주는 물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또한 코큐텐은 항산화작용을 통해서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고 , 비타민E와 시너지 효과를 내어 임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연구되어 있습니다.

 

3. 권장섭취량

 - 성인기준 하루 25~30mg, 치료목적으로는 1일 100mg ~ 300mg정도로 나와 있고, 육류, 등푸른 생선, 땅콩, 브로콜리, 시금치 등에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용성이라 지방질이 있어야 장내에서 흡수가 되는 영양소입니다. 즉,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음식에도 있을 뿐만 아니라 체내에서 생성도 되는 물질입니다.

 

이런 사실들로 볼때 코큐텐을 그만큼 섭취해야 효과가 있다는것은 납득하기 어렵고요, 다양한 의견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코큐텐은 아직까지의 연구실험결과, 과량 섭취해도 부작용이 보고되지 않은 안전한 물질임은 분명합니다. 따라서 많이 섭취한다고 해서 문제될 것은 없어 보이지만, 꼭 그 만큼 복용을 해야 효과가 있다는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4. 최근에 본 자료에 다르면,  셀레늄과 아연 등이 임신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도 나와 있던데, 저희 코큐플러스에는 코큐텐 뿐만 아니라 셀레늄, 아연, 비타민E등이 다량으로 같이 들어 있어서, 일반적인 코큐텐 단일제재와는 다르게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이가 30대 중반을 넘어가면, 아기를 갖는데는 항산화가 아주 중요하다고 전문의들을 말합니다. 한가지 성분을 과하도록 섭취하는 것 보다는,  복합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항산화제가 필요할 것 같네요.

 

30대 중반이후의 고객님들 중 상당수는 코큐플러스와 레스비타C, 그리고 비타오메가를 같이 드십니다. 각각 다른 성분인데, 모두 항산화 및 임신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상품들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는 여기서 설명드리기에는 너무 많으니 저희 뉴질랜드 본사의 사이트를 참고해 주십시오. www.neilez.co.nz 에 가시면 한글로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으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덧붙여서, 난소기능이 떨어진다면 담당의와 상의하여 DHEA도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르몬제이고 탈모 등 부작용이 있으며, 한국내 판매가 금지된 물질이라 담당 의사 선생님께서 처방해 주신다면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이 되었나 모르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최선을 다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48 코큐플러스 알약 색깔 문의 파일첨부 wjddlsmsdy 2023-09-27 47
24145 코큐플러스 비밀글 복용방법 ck664673 2023-09-10 3
24146    답변 비밀글 복용방법 대표 관리자 2023-09-13 1
24144 코큐플러스 수용성인지 지용성인지 궁금합니다 HIT happy282 2023-08-26 105
24131 코큐플러스 비밀글 코큐플러스 문의드려요 파일첨부 ilmale23 2023-06-2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