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내추럴프러스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복용후기

상품 복용후기

상품 복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천연비타민 E인가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02 22:40: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5

네...고객님 안녕하세요...^^


1. 우선 말씀하신 천연 및 합성 성분에 관한 설명을 잠시 드리겠습니다.

천연 비타민 또는 천연 원료라는 말은 식약처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단어입니다... 천연이라는 단어는 말 그대로 가공하지 않은 식품 그대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천연에서 추출한 원료"라는 말을 사용하였습니다만... 2018년도부터는 "천연" 이라는 단어 자체를 법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출한 가공 성분 또는 식품첨가물이 들어가 있는 제품은 엄격히 말하면 제품 자체가 100% 천연제품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2017년도 이전에 매스컴의 광고나 우리가 접하는 건강기능식품 홍보에 일부 업체에서"천연 원료를 사용한 제품" 이라고 표현을 하였습니다...예를 들면 "천연비타민 100%"가 아니라 "천연원료에서 추출 또는 가공한 비타민" 제품이라고 하죠...저희 제품도 대부분 천연원료에서 알코올 등을 이용하여 추출 또는 농축,가공한 성분인데요, 일부 식품첨가물은 생합성 또는 합성 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캡슐안의 분말 또는 일부 성분이 뭉쳐지거나 온도,습기 등에 의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갈변현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법에 따라서 제품 생산시 아주 미량을 넣습니다...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을 경우 뭉쳐지거나 갈변현상이 일어나면 고객님들께서 보시기에 변질이 되었다는 오해의 소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영양제가 추출 및 가공 생산 과정에서 알코올 또는 첨가물 등을 사용하므로 천연원료에서 추출은 하지만 제품 자체가 천연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유통기한까지 제품의 품질 변화가 없게끔 보존 첨가물이나 고결 방지제 등의 첨가물을 미량 함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합성비타민도 천연 원료에서 추출하여 발효 등의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매스컴 또는 인터넷 등에 천연 원료로만 만들었다는 일부 업체들이 있는데요...

소비자분들에게 홍보/마케팅 차원에서 천연 및 합성 원료에 대한 관련자료를 일부분만 편취하여 노출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2017년에 "뉴트리코어" 라는 업체를 포함하여 5개 업체에서 합성 원료에 대한 허위*과장 광고를 하였으며 일부 자료를 짜집기 하여 언론 및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이슈화

시켜 자신들의 제품이 우수한 제품인양 홍보하였지만 식약처 조사에서 자신들 제품에서도 보존제 및 합성 성분이 나와서 문제가 된 일이 있었습니다.

식약처에서 이 회사의 허위 과대광고 및 제조사, 그리고 돈 받고 허위 과대광고를 한 블로거 등에 행정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실제로 보존제 및 합성 성분들이 문제가 된다면 식약처는 물론 소비자단체 그리고 의사선생님들께서도 가만히 있진 않겠죠...


그리고 합성 성분이 좋지 않다고 하는 일부 정보 등은 일부 업체의 홍보용 내용이나 상식 이상의 아주 많은 양을 아주 오랜기간 섭취하였을 경우 나타날 수 있는 주의 사항 또는 명확한 근거가 없는 내용이니 안심하고 섭취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MBC 시사매거진 2580 "천연의 함정"에서는 오히려 천연 엽산은 효과가 없으며 합성 엽산이 효과가 좋으며 흡수율도 좋다는 방송 내용이 있습니다.(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방송 내용을 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비타오메가-3 제품에 함유 된 비타민E 성분은 2017년 이전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이 맞습니다.



좋은 성분이라도 상식이상의 너무 많은 양을 드시면 좋지 않으며 저희 제품은 부족하기 쉬운 기능성 성분을 건강기능식품법에 적합하게 믹싱한 제품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저희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생산하여 수출시 뉴질랜드 식약처(NZFDA)의 정밀검사를 통과하여 우리나라 수입시 식약처의 정밀검사를 받고 통과하여 정식 수입/판매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써 백화점 상품과학연구소에서 재차 정밀검사를 통과하여 입점/판매하는 신뢰성 있는 제품이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저희가 제품을 판매한지 햇수로 7년이 되었습니다만, 조금이라도 문제되는 경우는 없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2. 비타민E 성분은 개인의 상황(30대중반이상,난자,난소기능,착상 등)에 따라 예비맘께 임신준비기에 전문병원에서 800~1200 IU 까지 처방하고 있습니다.

(비타오메가-3 제품에는 400 IU 가 함유 되어 있습니다.)

**문의글에 30대 중반 임신중이라고 하셨는데요... 현재 드시고 있는 제품들을 보니 임신준비중이신것 같아 말씀 드렸습니다.

참고로 임산부의 비타민E 권장섭취량은 대략 15 mg(= 22 IU) 정도 드시길 권하고 있습니다.


3. 예비아빠의 경우에는 현재 드시고 있는 파더민에 149 IU 가 함유 되어 있어 충분하니 추가로 드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166 비타오메가-3 잘받았습니다 HIT yerin0900 2023-12-02 186
24125 비타오메가-3 비밀글 임플라민........ vioet1004 2023-05-17 3
24047 비타오메가-3 잘받았어요 ju3062 2022-11-22 86
23778 비타오메가-3 비린맛이 올라와요~ HIT her6177 2021-12-15 201
23559 비타오메가-3 임신준비 HIT thomasjjh 2021-06-13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