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내추럴프러스
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시험관해서 1차피검통과한상태에서 영양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30 15:1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

네... 고객님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 축하드립니다. 저희에게도 가장 기쁜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드시고 있는 임플라민의 권장섭취시기는 대략 피검 1차(임신 4주 차) 정도까지 드시길 권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품에 함유된 항산화 및 다량의 지용성 성분 등을 지속적으로 드실 경우 연약한 태아에게 혹시 미미하게나마 영향을 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스러운 마음에 대략 임신 4주 차 정도까지 드시길 권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드시거나 조금 덜 드신다고 하여 문제 되지는 않으니 지금부터는 중단하시고 임산부 권장 제품으로 드시면 됩니다.

남아 있는 임플라민은 신랑분 또는 다른 가족분이 일반 건강용으로 드시면 항산화 등 좋은 점이 많으니 잘 챙겨 드시면 됩니다.



임산부에게 권장하는 제품으로는 포헬시베이비, 리버스오메가-3, 졸리골드100 유산균, 비타민D 2000 IU (또는 비타민D 5000 IU) 등이 있습니다.

각 제품에 대하여 잠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째. 포헬시베이비는 임산부에게 권장하는 멀티비타민&미네랄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임산부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들로 구성된 제품이며, 1일 1캡슐에 엽산 800 mcg과 철분 40 mg을 포함하여 12종의 비타민과 6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포헬시베이비는 임신 초기부터 출산 시까지 드시는 제품입니다.

포헬시베이비를 섭취하시는 경우 특별히 병원에서 고함량 섭취를 처방받으신 경우가 아니라면 별도로 엽산제나 철분제를 출산 시까지 추가로 드시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엽산 성분은 수용성 비타민으로써 인체에서 흡수하고 남은 양은 소변으로 바로 배출되니 임신 초기에는 충분히 더 드셔도 됩니다.


둘째. 리버스오메가-3는 오메가의 구성요소인 DHA, EPA의 구성 비율이 일반 오메가-3와 확연히 다릅니다. 일반적인 오메가-3는 EPA 성분이 DHA 성분보다 많은데, 리버스오메가-3는 반대로 DHA 성분이 700 mg, EPA가 100 mg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PA는 혈행을 담당하고, DHA는 뇌의 지방 성분 중 10% 정도의 비율로 존재하는 불포화지방산입니다. 따라서 리버스오메가-3는 남녀노소 누구나 드셔도 좋지만, 특히 임산부의 경우 리버스오메가-3에 함유된 고함량의 DHA 성분이 임신 초~출산 시까지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리버스오메가-3를 드시면 좋습니다. 

수험생이나 나이 드신 분이 드셔도 도움이 됩니다.


셋째. 졸리골드100 유산균은 소장과 대장에서 각각 작용하는 총 17종의 유산균이 캡슐당 100억 마리 이상 들어 있는 우수한 유산균제입니다. 이 중 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러스는 질염에도 효과가 있어서 시중에 판매되는 유산균 상품 중에는 이것만 넣어서 질염에 효과 좋은 유산균으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졸리골드100은 세계 제1의 유산균 종균 회사인 덴마크  DANISCO사의 고품질 종균을 사용하여 만든 신뢰성 있는 상품입니다. 

유산균은 기본적으로 장 건강(변비 및 설사 등)에 도움이 되며, 장내 유해균의 생장은 억제하고 유익균이 활동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임신전, 임신중, 수유기, 남녀노소 누구나 드셔도 안전하고, 특히 임신 중에는 임신성 변비의 우려가 높아지므로 더욱 도움이 됩니다. 유산균은 장 건강 외에도 좋은 점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 드시는 상품입니다.


혹시 변비나 설사 등이 심할 경우, 초기에는 식전에 1일 2캡슐을 드시다가 증세가 호전되면 1일 1캡슐만 드시면 됩니다. 유산균은 위산에 약하므로 최대한 공복에 드시면 좋은데요, 가능하면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드시는 것이 좋으며, 잊어버리셨다면 주무시기 전 공복에 드셔도 됩니다.


넷째. 비타민D 2000 IU (또는 비타민D 5000 IU)는 요즈음 많이 이슈가 되는 비타민 성분으로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일반 건강용으로 드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특히 임신 준비기와 임산부에게 많이 필요한 비타민으로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게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뼈와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칼슘의 흡수에 도움이 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춰 주며 그 이외에도 좋은 점이 많으니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


비타민D 성분은 1일 30분정도 이상 햇볕을 쬐거나 연어, 견과류, 새우, 계란 노른자 등의 식품을 섭취 시 보충이 되는데, 실내생활 및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식습관으로 인하여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이므로 영양제를 통하여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D 성분은 모든 소스(식품, 햇볕을 쬐는 것, 영양제로 보충 등)를 통하여 1일 10,000 IU를 보충하면 혈중 비타민D 농도가 좋다고 연구 보고되고 있습니다.


임신 중에는 태아에게도 일부 공급되므로 잘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 



-정리하면


임산부에게 권장하는 제품으로는 임신축하세트(포헬시베이비, 리버스오메가-3), 졸리골드100 유산균, 비타민D 2000IU(또는 비타민D 5000IU) 등이 있습니다.

위의 설명드린 임산부 권장 제품은 임신 초부터 출산 시까지 드시면 좋은 상품이니 지금부터 잘 챙겨드시면 됩니다.

참고로 임산부에게 권장하는 제품 등에 대하여 설명드렸으니 제품 섭취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